울산

검색
  • 0
닫기

새울원자력, 울주군 저소득가정 설맞이 물품 전달

0

- +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5일 울주푸드뱅크마켓 남부지점에서 울주군 저소득가정을 위해 '설맞이 복 꾸러미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새울원자력본부 제공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5일 울주푸드뱅크마켓 남부지점에서 울주군 저소득가정을 위해 '설맞이 복 꾸러미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새울원자력본부 제공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설 명절을 앞두고 5일 울주푸드뱅크마켓 남부지점에서 울주군 저소득가정을 위해 '설맞이 복 꾸러미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새울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윤숭호 처장과 지역협력부 최종백 부장, 임직원, 울주푸드뱅크마켓 손영순 마켓장을 포함한 직원 등이 참석했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올해 사업자 지원사업금 700만원으로 울주군 다자녀가정과 저소득가정, 차상위계층 등 총 70세대에 세대당 10만원 상당의 설 차례상 물품을 지원했다.
 
지원물품은 떡국, 과일, 장조림, 참기름, 강정 등 설 명절에 필요한 식료품으로 구성됐으며, 울주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대상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윤숭호 새울본부 대외협력처장은 "지역의 어려운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지원물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